메뉴 건너뛰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


> 사이트이용안내 > 오류시 조치사항

오류시 조치사항

서명 및 암호화 오류

공인인증서 암호를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인터넷 브라우저가 닫히거나 “서명 및 암호화 실패”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

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파일로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.

통합보안 프로그램 설치

수동설치 방법

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[제어판]의 [프로그램 추가제거]에서 [nProtect Online Security]를 삭제한 후에 아래의 방법으로
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  1. 해당 프로그램 버튼을 클릭하여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.
    (바탕화면 외의 위치에 저장하는 경우 저장위치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  2. PC 내에서 동작중인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.
  3. 바탕화면 등 프로그램 저장위치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.
  4. 설치가 완료된 후 인터넷지로 사이트에 재접속합니다.

페이지 오류

“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”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

“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”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

  •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[도구] -
    [인터넷옵션] - [일반] 탭을 클릭한 후 다음
    사항을 확인 및 조치합니다.

  • 설정을 클릭한 후 ‘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
    확인’을 ‘페이지를 열때마다’로 합니다.

  • ‘쿠키삭제’ 버튼을 클릭하여 ‘확인’을 클릭
    합니다.

  • [사이트] 버튼 클릭, ‘이 영역에 있는 모든
   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(https:) 필요’ 항목
    을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
    ‘https://www.giro.or.kr’ 추가

  • ‘파일삭제’ 버튼 클릭 후 ‘오프라인 항목을
    모두 삭제’
    에 체크하고 ‘확인’을 클릭합니다.

위와 같이 조치하였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인터넷익스플로러 메뉴 중 [도구]
    - [인터넷옵션] - [보안]
    탭을 클릭합니다.

    ‘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’을 ‘기본수준
    (보통)’
    으로 적용합니다.

    고객 PC 재부팅 후 인터넷지로 사이트로
    재접속
    합니다.

윈도우 XP 서비스팩2를 설치하신 분은 아래와 같이 ‘설치’를 클릭합니다.

  • 새로 뜬 설치 팝업창에서 ‘설치’를 눌러주
    시기 바랍니다.

    설치 완료 후 인터넷지로 사이트에
    재접속합니다.

인터넷지로 사용환경

지원가능한 OS 및 브라우저

*OS(운영체제)

Windows XP(SP3) 이상


*브라우저

Internet Explorer 8 이상, Chrome, Firefox 등

인터넷지로는 인터넷익스플로러 11이상 또는 크롬 사용을 권장합니다.


맨위로
  • 지로도우미
  • 납부확인증 보관함
  • 계좌조회
  • 수표조회
  • 인터넷지로 모바일안내
  • 금융회사 안내
  • 원격지원 서비스
맨위로